본문 바로가기

Case Study 엔터테미나

2014 앵콜 엔터테미나, '이상한 나라의 엔터테미나'를 진행합니다.



2014년 4월 30일, 2014년 첫 엔터테미나가 강남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주제는 "미드로 알아보는 빅데이터, 잉여코드로 알아보는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이었죠!

언제나 그랬듯 적정한(?) 숫자의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마찬가지로 언제나 감사합니다.


이어지는 뒷풀이에서 엔터테미나를 앵콜하자는 의견이 두 발표자 입에서 입으로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바로 앵콜 엔터테미나를 기획했었죠. 기획도중 앵콜 세미나임에도 불구하고 발표 주제를 바꾸는 엄청난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이번 앵콜 엔터테미나의 이름도


이상한 나라의 엔터테미나  

 

입니다. 두 발표자님의 최근 프로젝트 수행 경험이 담긴 따끈한 세부 주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시 : 2014년 6월 21일 (토) 10:00 ~ 13:00

 

장소 : 가톨릭청년회관 '다리' 3F 바실리오 홀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50m)

 

구성 : 1부 (10:00 ~ 11:20) 옴니채널, 쇼루밍의 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2부 (11:35 ~ 12:55) Small Talk in Social Media

 

입장료 : 9,900원 

 




각 세션의 발표 세부 주제와 발표자를 소개해 드리면요

 

 

1. 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 쇼루밍 고객 그들은 누구인가?

- 옴니채널 시대의 도래 및 채널전략

- 국내외 기업의 옴니채널 대응 전략 사례 분석 

- 채널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방안


(10 :00 ~ 11:20 / 80분)

 


2. Small Talk in Social Media /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


- 비즈니스에서 Small Talk의 역할

- 적절한 Small Talk 활용 팁 

- 소셜미디어 마케팅에서 Small Talk 활용 방법

 

(11 :35 ~ 12:55 / 80분)

 

 

이어서 발표자 분들을 소개드리면


마켓캐스트의 김형택 대표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개하는 마켓캐스트 대표를 맡고있으며

뉴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바뀌어 나갈지에 관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유통저널에 뉴미디어 기반 유통마케팅 전략을 기고하였으며,

능률협회컨설팅, SK T-아카데미, 비즈델리 등에서 뉴미디어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왓이즈넥스트의 박찬우 대표

 

 

한국지엠, 한국인삼공사, 불스원, 스페셜올림픽등 다양한 분야의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을 컨설팅하고 있고

소니코리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주)듀오정보, 현대캐피탈, 삼성화재, 경기도, 통일부, 현대스위스저축은행 등에서 많은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입니다.


 

자, 케이스스터디의 2014 앵콜 엔터테미나 <이상한 나라의 엔터테미나>를 신청하시는 방법은요,

 

이 포스트에 비밀댓글로

 

1.  이름

2. 소속/ 직급

3.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사례 > 남경아 / 왓이즈넥스트 - 팀장 / 010-8565-0000

 

내용을 남겨주시고 당일날 현장에서 9900원을 납부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죄송하지만 이번 세미나는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이 어렵습니다.

또한 주차장도 협소하여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빠른 신청,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참고적으로 정원은 30~40명이 되겠습니다. 물론 선착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