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회 '휴가 못 떠난 마케터들을 위한 힐링 케이스스터디'
제 2 회 '잉여코드와 소셜웹'
제 3 회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 4 회 'Dream To Reality: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디지털 마케팅'
제 5 회 '마케팅 플랫폼 어떻게 할 것인가?'
지금까지 케이스스터디의 엔터테미나 총 5회가 진행되었었네요!
이제 어느정도 잘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만 케이스스터디의 엔터테미나는 수익성이나 흥행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세미나가 아닌 정말 발표자나 들으시는 분 모두 즐길 수 있는 재미난 세미나를 지향합니다.
이제 여 섯번째 엔터테미나! 이번은 여 섯번째이기도 하고 첫 번째이기도 한 엔터테미나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 하면
바로 서울이 아닌 부산에서 첫 번째로 열리는 엔터테미나입니다.
첫 부산에서의 만남이기에 여러가지로 신경을 많이 썼답니다.
그럼, 먼저 이번 엔터테미나 구성을 살펴 보시죠!
케이스스터디의 부산 독자 여러분!!
오랫동안 기획했던 부산에서의 세미나를 드디어 첫 발걸음을 내 딛습니다.
격하게 반가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지역의 독자분들! 요청 남겨 주시면 다음 엔터테미나 장소로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그럼 11월 15일!!
부산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Case Study 엔터테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앵콜 엔터테미나, '이상한 나라의 엔터테미나'를 진행합니다. (79) | 2014.05.24 |
---|---|
2014년 첫 엔터테미나를 알립니다. (36) | 2014.04.07 |
핀터레스트만 보지 말고 소셜 웹의 이미지를 보라! (0) | 2013.07.29 |
2013년 첫 엔터테미나! 마케팅 플랫폼 어떻게 할 것인가? (19) | 2013.04.09 |
위기의 엔터테미나! 네 번째 주제는 'Dream To Reality: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디지털 마케팅'입니다. (27) | 2012.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