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의 시작은 술자리였습니다.
케이스스터디나 엔터테미나 시작도
그리고 2014년 첫 엔터테미나도...
2014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셨을 첫 엔터테미나를 개최합니다.
그 주제는
" 미드로 알아보는 빅데이터,
잉여코드로 알아보는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일시 : 2014년 4월 30일 (수) 19:00 ~
장소 : 이즌잇 9층 대강당 (강남역 10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8-10 902호)
입장료 : 1부, 2부 강연 - 9,900원 / 3부 네트워크 파튀 - 1/n 적용
엔터테미나 일정은요
1부. 잉여코드로 알아보는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
(19 :10 ~ 20:30 / 80분 )
1. 잉여란?
2. 잉여 코드가 적용된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의 사례
3. 기업이 활용할 수 있는 잉여코드란?
2부. 미드로 알아보는 빅데이터 :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20 :40 ~ 22:00 / 80분 )
1. 왜 지금 빅데이터인가?
2. 지금 미드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3. 빅데이터로 보는 미드의 콘텐츠전략
- 제작방식의 변화
- 몰입감있는 스토리
- 적극적인 고객참여 및 커뮤니케이션
4. 미드에서 배우는 기업의 빅데이터 전략
3부. 엔터테미나 파튀 : 난상 토론 & 네트워킹
(22 :00 ~ )
- 네트워킹 및 즐거운 술한잔 난상토론
입니다.
엔터테미나에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시 한번 강사들을 소개해 드리면,
마켓캐스트의 김형택님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개하는 마켓캐스트 대표를 맡고있으며
뉴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바뀌어 나갈지에 관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유통저널에 뉴미디어 기반 유통마케팅 전략을 기고하였으며,
능률협회컨설팅, SK T-아카데미, 비즈델리 등에서 뉴미디어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왓이즈넥스트의 박찬우님
한국지엠, 한국인삼공사, 불스원, 스페셜올림픽등 다양한 분야의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을 컨설팅하고 있고
소니코리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주)듀오정보, 현대캐피탈, 삼성화재, 경기도, 통일부, 현대스위스저축은행 등에서 많은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입니다.
자, 케이스스터디에서 나름 알차게 준비한 2014년 첫 엔터테미나 신청하시는 방법은요,
이 포스트에 비밀댓글로
1. 1부, 2부, 3부 참석여부
2. 이름
3. 소속/ 직급
4.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예시 > 1부,2부,3부 모두 참석/ 남경아 / 왓이즈넥스트 - 팀장 / 010-8565-0000
내용을 남겨주시고 당일날 현장에서 9900원을 납부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죄송하지만 이번 세미나는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이 어렵습니다.
또한 주차장도 협소하여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2부도 가셔야지요^^)
자 그럼 지금부터 빠른 신청,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참고적으로 정원은 40~50명이 되겠습니다. 물론 선착순입니다!!)
'Case Study 엔터테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엔터테미나 '잉여코드로 알아보는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 발표 자료 (0) | 2014.06.09 |
---|---|
2014 앵콜 엔터테미나, '이상한 나라의 엔터테미나'를 진행합니다. (79) | 2014.05.24 |
2014년 스마트/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전망하는 세 가지 관점 - 엔터테미나! (0) | 2013.10.31 |
핀터레스트만 보지 말고 소셜 웹의 이미지를 보라! (0) | 2013.07.29 |
2013년 첫 엔터테미나! 마케팅 플랫폼 어떻게 할 것인가? (19) | 2013.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