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se Study 엔터테미나

2014년 스마트/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전망하는 세 가지 관점 - 엔터테미나!


제 1 회  '휴가 못 떠난 마케터들을 위한 힐링 케이스스터디'

제 2 회  '잉여코드와 소셜웹'

제 3 회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 4 회  'Dream To Reality: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디지털 마케팅'

제 5 회  '마케팅 플랫폼 어떻게 할 것인가?'


지금까지 케이스스터디의 엔터테미나 총 5회가 진행되었었네요!


이제 어느정도 잘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만 케이스스터디의 엔터테미나는 수익성이나 흥행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세미나가 아닌 정말 발표자나 들으시는 분 모두 즐길 수 있는 재미난 세미나를 지향합니다.


이제 여 섯번째 엔터테미나! 이번은 여 섯번째이기도 하고 첫 번째이기도 한 엔터테미나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 하면 

바로 서울이 아닌 부산에서 첫 번째로 열리는 엔터테미나입니다. 


첫 부산에서의 만남이기에 여러가지로 신경을 많이 썼답니다. 

그럼, 먼저 이번 엔터테미나 구성을 살펴 보시죠! 







케이스스터디의 부산 독자 여러분!!


오랫동안 기획했던 부산에서의 세미나를 드디어 첫 발걸음을 내 딛습니다.


격하게 반가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지역의 독자분들! 요청 남겨 주시면 다음 엔터테미나 장소로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그럼 11월 15일!!


부산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