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올해로 125주년을 맞아 전세계에서 팝업 스토어를 통한 다양한 한정판의 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세르비아의 Peter Gregson 은 코카콜라가 장수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1930~40년대의 코카콜라 포스터를 응용한 125주년 기념 캔 디자인을 선보였다.
영국의 Bulletproof 은 1940년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Varga girls를 모티브로 코카콜라 캔 디자인을 구성하였다.
홍콩의 Clot Inc 는 영국의 일러스트인 James Jarvis 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을 활용한 캔 디자인을 한정판으로 제공하였다.
그리고 1982년에 처음 출시된 다이어트 코크는 올해 9월달에 "D" 와 "K"를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캔 패키지가 변경될 예정이다.
참고기사:Check Out 125th Anniversary Coke Cans From Around World
'5인의 Case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폰트! 애플 이제 새로운 놀이터를 준비한다! (0) | 2011.08.31 |
---|---|
아디다스 테니스_'Impossible Wall' 캠페인 (0) | 2011.08.28 |
ESPN 브랜드 캠페인_"IT’S NOT CRAZY, IT’S SPORTS” (0) | 2011.08.24 |
QR코드, 음악분야에서의 활용 (0) | 2011.08.23 |
한국지엠 소셜담벼락, 기업의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을 한 눈에!! (1) | 2011.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