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2012년도 마지막 날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도 지난번 왓이즈넷스트가 선정한 2012년 기억에 남는 베스트 케이스 두 번째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먼저 첫 번째 베스트 케이스는 아시다시피
입니다.
자 그럼 오늘 소개해 드릴 두 번째 베스트 케이스는.....이미 짐작이 가능하신 분들도 계시겠죠?
네 맞습니다. 바로 펀샵 Funshop 입니다. 짝짝짝!!
이미 두 번의 포스트와 엔터테미나의 사례 발표로도 펀샵을 많이 소개시켜드렸지요?
>> 펀샵 www.funshop.com
>> 케니 더 벌룬
펀샵은 재미있고 특이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유니크한 그들의 제품만큼이나 그들의 상품 소개 컨텐츠도 이미 특이하기로 유명합니다.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소셜 웹의 컨텐츠 제작에 많은 인사이트를 줄 것입니다.
또한, 최근 그들의 직원공고 모집은 기업의 딱딱한 공식 정보를 소셜 웹 컨텐츠로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여러가지 인사이트를 드릴 것입니다.
2013년은 기업이 확보한 소셜 웹 매체 인프라에 실을 컨텐츠에 많은 부분 집중하셔야 할 것입니다. 더욱 더 컨텐츠는 중요해질 테니까요.
그래서 펀샵처럼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발굴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 지는군요.
펀샵, 그들의 컨텐츠에는 타겟 독자의 재미을 이끌어 내는 유머가 항상 포함되어 있슴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5인의 Case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영웅들이 비행기 승무원이라면... (0) | 2013.01.08 |
---|---|
헬로키티 스파 가보실래요? (0) | 2013.01.07 |
월간 윤종신 - 왓이즈넥스트가 선정한 2012년 베스트 케이스1 (0) | 2012.12.30 |
삼성 vs LG, 냉장고 용량의 불편한 진실 (5) | 2012.12.28 |
삼성생명 "생명의 다리" 브랜드 캠페인 (0) | 2012.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