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인의 Case Study

펀샵 - 왓이즈넥스트가 선정한 2012년 베스트 케이스2

 

드디어 2012년도 마지막 날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도 지난번 왓이즈넷스트가 선정한 2012년 기억에 남는 베스트 케이스 두 번째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먼저 첫 번째 베스트 케이스는 아시다시피

 

 

입니다.

 

자 그럼 오늘 소개해 드릴 두 번째 베스트 케이스는.....이미 짐작이 가능하신 분들도 계시겠죠?

네 맞습니다. 바로 펀샵 Funshop 입니다. 짝짝짝!!

 

이미 두 번의 포스트와 엔터테미나의 사례 발표로도 펀샵을 많이 소개시켜드렸지요?

 

 

 

>> 펀샵 www.funshop.com

 

 

 

 

펀샵은 재미있고 특이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유니크한 그들의 제품만큼이나 그들의 상품 소개 컨텐츠도 이미 특이하기로 유명합니다.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소셜 웹의 컨텐츠 제작에 많은 인사이트를 줄 것입니다.

 

 

 

 

또한, 최근 그들의 직원공고 모집은 기업의 딱딱한 공식 정보를 소셜 웹 컨텐츠로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여러가지 인사이트를 드릴 것입니다.

 

2013년은 기업이 확보한 소셜 웹 매체 인프라에 실을 컨텐츠에 많은 부분 집중하셔야 할 것입니다. 더욱 더 컨텐츠는 중요해질 테니까요.

 

그래서 펀샵처럼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발굴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 지는군요.

 

펀샵, 그들의 컨텐츠에는 타겟 독자의 재미을 이끌어 내는 유머가 항상 포함되어 있슴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