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브랜드인 "Woolite"는 뉴욕패션위크 기간 동안 뉴욕소호지역에 팝업 뷰티크를 개설하여 인터렉티브하게 트위터의 포스트를 보여주었습니다.
패션위크기간인 9월16일까지 트위터에 #Woolitewashed 해쉬태그로 팔로워들이 그들의 스타일 스토리를 포스팅하게 되면 실시간으로 팝업뷰티크의 쇼윈도에 물방울로 변화되어 보여지도록 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Making True Love Last: Woolite Joins Fashion Week With Debut Pop-Up
'5인의 Case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래드피트의 행운, 필연, 숙명 샤넬 넘버5의 광고를 보고... (1) | 2012.10.19 |
---|---|
의미있는 증정품, 백세주 세시잔 프로젝트 (0) | 2012.10.03 |
실제 소를 활용한 게이미피케이션 사례 - Melkunie’s 인터렉티브 빙고 - (0) | 2012.09.20 |
코카콜라 해피니어스 캠페인 - Coca-Cola Happiness Table (0) | 2012.09.19 |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사례 - 삼성전자 골드러시 캠페인 - (0) | 2012.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