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se Study 엔터테미나

정말 이번이 진짜! 2014년 마지막 엔터테미나!! 신청안내

감사합니다. 오셨던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2014년 11월 12일에 올해 마지막 엔터테미나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때가 마지막이 아니었습니다. 드디어 2014년의 마지막 클라이막스를 장식할 엔터테미나가 진행됩니다! 

두둥~~!




1. 12개의 칼럼으로 돌아보고 전망하는 14~15년 소셜미디어 마케팅 

     /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


2. 2015년 트렌드를 바라보는 여러 개의 시선 

    /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의 두 가지 주제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엔터테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



일시 : 2014년 12월 11일 (목) 19:00 ~ 

 

장소 : 가톨릭청년회관 '다리' 3F 바실리오 홀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50m)

 

입장료 : 1부, 2부 강연 - 9,900원 / 3부 네트워크 파튀 - 1/n 적용

 





이제 각 세션의 발표 세부 주제와 발표자를 소개해 드리면요 

 

1부. 12개의 칼럼으로 돌아보고 전망하는 14~15년 소셜미디어 마케팅 /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

 

- http://me2.do/GkFs345N 

   위클리비즈 <소셜미디어 마케팅> 칼럼 이해와 뒷이야기

- 1년간 칼럼의 인사트를 모아 15년 소셜미디이어 마케팅 전망



(19 :00 ~ 20:20 / 80분)

 


2부. 2015년 트렌드를 바라보는 여러 개의 시선/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 2015년 국내외 트렌드 동향 및 키워드 분석

- 2015년 어떤 트렌드가 뜨는가?

- 2015년 트렌드 인사이트(Insight) 도출

 

(20 :40 ~ 22:00 / 80분)


3부. 엔터테미나 파튀 : 난상 토론 & 네트워킹


- 네트워킹 및 즐거운 술한잔 난상토론


(22:00 ~ 자유 퇴장)

 

 

이어서 발표자 분들을 소개드리면


마켓캐스트의 김형택 대표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개하는 마켓캐스트 대표를 맡고있으며

뉴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바뀌어 나갈지에 관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유통저널에 뉴미디어 기반 유통마케팅 전략을 기고하였으며,

능률협회컨설팅, SK T-아카데미, 비즈델리 등에서 뉴미디어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왓이즈넥스트의 박찬우 대표

 

 

한국지엠, 한국인삼공사, 불스원, 스페셜올림픽등 다양한 분야의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을 컨설팅하고 있고

소니코리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주)듀오정보, 현대캐피탈, 삼성화재, 경기도, 통일부, 현대스위스저축은행 등에서 많은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입니다.


 

자, 케이스스터디의 <정말 이번이 진짜! 2014년 마지막 엔터테미나!!>를 신청하시는 방법은요,

 

이 포스트에 비밀댓글로

 

1.  이름

2. 소속/ 직급

3.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사례 > 남경아 / 왓이즈넥스트 - 팀장 / 010-8565-0000

 

내용을 남겨주시고 당일날 현장에서 9900원을 납부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죄송하지만 이번 세미나는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이 어렵습니다.

또한 주차장도 협소하여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빠른 신청,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참고적으로 정원은 40명이 되겠습니다. 물론 선착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