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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Study 엔터테미나

게이미피케이션, 케이스스터디의 세 번째 엔터테미나 진행합니다.

 

지난 수요일, 홍대 카톨릭 청년회관에서 케이스스터디의 두 번째 엔터테미나 '잉여코드와 소셜웹'이 정말 잉여롭게(?)

마쳤습니다.

 

 

200~3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잉여로운 강의장에서 즐거운 엔터테미나였습니다.^^ 케이스스터디의 엔터테미나는 수익을 위해 진행되는 세미나가 아닌 즐기는 세미나이여서 단 한 분이 오신다해도 세미나는 진행된답니다.

 

 

 

그리고, 엔터테미나가 끝나고 이어지는 뒷풀이 파튀에는 이렇게 친절하게 강사님이 주먹밥을 만들어 주시기도 한답니다.

 

어허 그런데 김형택 대표님의 사심 가득 주먹밥이 이유가 있었군요. 바로 세 번째 엔터테미나의 발표자이셨군요^^

 

 

그렇습니다. 잉여로왔던 두 번째 엔터테미나가 끝나자 마자 바로 세 번째 엔터테미나가 시작됩니다.

케이스스터디의 세 번째 엔터테미나는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역시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님 다운 요즘 핫한 주제입니다.

 

일시 : 2012년 10월 26일 (금) 19:00 ~

 

장소 : 가톨릭청년회관 '다리' 3F 바실리오 홀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50m)

 

구성 : 1부 (19:00 ~ 21:00)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강연

        2부 (21:00 ~ ) 엔터테미나의 즐거운 뒷풀이 파튀

 

입장료 : 1부 강연 - 9,900원 / 2부 네트워크 파튀 - 1/n 적용

 

1부 강연의 비용은 다시 9,900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1회 엔터테미나에서 이미 김형택 대표님게서 게이미피케이션을 소개해 주셨었죠?

그 때의 짧았던 강의 시간을 보완하여 이번에는 넉넉하게 1부 강연이 진행됩니다.

 

 

1.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전략기획 어떻게 할것인가?

 

- 게이미피케이션 갑자기 왜?

- 최적의 조합 75%의 동기부여 와 25%의 게임기술

- 게임매커니즘 과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의 관계 

- 게이미피케이션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프레임웍

 


2. 사례로 보는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 소셜미디어의 관계강화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사례

- 매출증대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사례

- IMC관점에서 게이미피케이션 사례 

 

(19 :00 ~ 21:00 / 120분)

 

 

2부 케이스스터디 엔터테미나의 즐거운 뒷풀이 파튀는 강사님과 시원한 맥주 한 잔을 나누며 오프더레코드로 게이미피케이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실 수 있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이 때 회비는 1/N 입니다. 많이 드시는 분이 장땡 되겠습니다. 명함 두둑히 가지고 오시구요^^

 

아마 이 날 파튀에서 김형택 대표님이 직접 맛있는 주먹밥을 예쁘게 빚어주실 거랍니다^^

 

이렇게 예쁘게 주먹밥을 빚어주시는  마켓캐스트의 김형택 대표님은요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개하는 마켓캐스트 대표를 맡고있으며

뉴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바뀌어 나갈지에 관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유통저널에 뉴미디어 기반 유통마케팅 전략을 기고하였으며,

능률협회컨설팅, SK T-아카데미, 비즈델리 등에서 뉴미디어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자, 케이스스터디의 세 번째 엔터테미나 <케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신청하시는 방법은요,

 

이 포스트에 비밀댓글로

 

1. 1부, 2부 참석여부

2. 이름

3. 소속/ 직급

4.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사례 > 1부,2부 모두 참석/ 남경아 / 왓이즈넥스트 - 팀장 / 010-8565-0000

 

내용을 남겨주시고 당일날 현장에서 9900원을 납부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죄송하지만 이번 세미나는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이 어렵습니다.

또한 주차장도 협소하여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2부도 가셔야지요^^)

 

 

자 그럼 지금부터 빠른 신청,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참고적으로 정원은 70~80명이 되겠습니다. 물론 선착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