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nifty 은 티셔츠를 판매하는데 독특하게 게임기법을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매 주마다 각기 다른 5장의 그래픽디자인 티셔츠를 제시한 후 정해진 타임라인 동안 한사람이 1~2매의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판매기간이 종료된 후 매출을 계산하여 가장 많이 팔린 티셔츠를 구매한
사람들에게 다음에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제한된 시간내에 선택하여 무료티셔츠의 혜택을 제공하는 로또게임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를 자극하고 즐거움 경험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인의 Case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행기에서 안전한 콘돔 사용법을 안내 - Durex Airplane safety - (0) | 2012.09.13 |
---|---|
정체불명의 농구 할아버지 (0) | 2012.09.12 |
닥터드레 헤드폰과 CGV의 콜라보레이션, CGV 청담씨네시티 비츠관! (0) | 2012.09.12 |
빌보드 social 50 차트 -싸이 강남스타일 1위 - (0) | 2012.09.11 |
Unicef Pinterest - 세상에서 가장 슬픈 핀터레스트(Pinterest) 페이지 (0) | 2012.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