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입니다!
지난 8월 <휴가를 못 떠난 마케터들을 위한 힐링 케이스스터디>로 시작한 케이스스터디의 엔터테미나가 위기이군요. 엔터테미나의 참여자 분들 숫자가 점점 줄어들어 급기야 지난 10월 3차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엔터테미나는 총 5분이 참여하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믈론 엔터테미나는 수익성이나 흥행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세미나가 아닌 정말 발표자나 수강하시는 분 모두 즐길 수 있는 재미난 세미나를 지향합니다. 강의 하시는 분들도 모두 무료 재능 기부로 참여하시기 때문에 단 한 분이 오신다고 해도 엔터테미나는 진행됩니다.
다만, 지금보다는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면 발표자분도 아무래도 더 신이 나실거고 강의 후 뒷풀이 파튀도 더 즐거워 지지 않을까....하네요....아쉽습니다. 저희가 더 재미나게 준비해야 겠습니다. 아자아자...기운내자!!
위기의 엔터테미나!!
그래서, 요즘 뜨는 대세, 장대세!! 디지스포츠 장기범님(현 도브투래빗 마케팅 팀장)이 구원의 돌직구를 가지고 제 4회 엔터테미나에 등판하시게 되었습니다.
이번 제 4회 엔터테미나의 주제는
Dream To Reality: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디지털 마케팅
입니다.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 브랜드와 디지털 마케팅
- 체험과 공유의 매커니즘
- 디지털 마케팅 핵심 키워드_개인화/스토리텔링/뉴미디어
2. 사례로 보는 디지털 마케팅 성공전략
-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조화. 8세컨즈 브랜드 런칭
- 디지털마케팅 날개를 달다. 코카콜라 댄스 벤딩머신
- 선행을 이끄는 인터랙티브. 굿다운로더 캠페인
입니다.
장기범 팀장님은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 도브투래빗에서 마케팅을 담당하며, 디지털 환경 하에서 브랜드들이 차별화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만들어가고 있으며 특히, 스포츠와 디지털의 접목에 관심이 많으며 국내 최대 스포츠마케팅 커뮤니티인 SMR 운영을 맡기도 하셨답니다.
혹시 최근 코카콜라의 코크 댄스 자판기! 영상을 보셨다면
이번 엔터테미나에서 전체 프로젝트의 케이스스터디를 들으실 수 있답니다.
이런 재미난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디지털마케팅> 엔터테미나는요
일시 : 2012년 11월 22일 (목) 19:00 ~
장소 : 가톨릭청년회관 '다리' 3F 바실리오 홀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50m)
구성 : 1부 (19:00 ~ 21:00)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디지털마케팅 강연
2부 (21:00 ~ ) 엔터테미나의 즐거운 뒷풀이 파튀
입장료 : 1부 강연 - 9,900원 / 2부 네트워크 파튀 - 1/n 적용
와 같이 진행되고요, 신청하시는 방법은요,
이 포스트에 비밀댓글로
2. 이름
3. 소속/ 직급
4.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사례 > 1부,2부 모두 참석/ 남경아 / 왓이즈넥스트 - 팀장 / 010-8565-0000
내용을 남겨주시고 당일날 현장에서 9900원을 납부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죄송하지만 이번 세미나는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이 어렵습니다.
또한 주차장도 협소하여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2부도 가셔야지요^^)
2012년 마지막 엔터테미나 <Dream To Reality: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디지털 마케팅>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구요,
22일 카톨릭청년회관 다리에서 만나요!!
'Case Study 엔터테미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핀터레스트만 보지 말고 소셜 웹의 이미지를 보라! (0) | 2013.07.29 |
---|---|
2013년 첫 엔터테미나! 마케팅 플랫폼 어떻게 할 것인가? (19) | 2013.04.09 |
제 2회 엔터테미나 <잉여코드와 소셜웹>의 '소셜웹과 잉여' 발표 자료 공유합니다. (0) | 2012.10.16 |
월간잉여 잉집장님의 제 2회 엔터테미나 '잉여코드와 소셜웹' 발표 자료 공유합니다. (0) | 2012.10.13 |
게이미피케이션, 케이스스터디의 세 번째 엔터테미나 진행합니다. (12) | 2012.10.12 |